트레킹[trekking]男子 :: [대구맛집]바르미 스시 뷔페-초밥 마음껏 먹으러 갑시다!

미식가 [ 美食家 ]2012.10.26 18:19

 

 

들안길 삼거리에 위치한 바르미 스시뷔페입니다.

2012/06/22 - [미식가 [ 美食家 ]] - [대구맛집] 샤브티쓰리 ShabuT3 - 샤브/구이전문점 와 같은 바르미이죠?

분위기도 음식필도 비슷한 느낌이 있습니다.

바르미샤브샤브로 출발한 프랜차이즈로 알고 있으며, 대구에 본사가 있습니다.

 

 

가격과 시간에 대한 상세 안내 들어갑니다. 일전에 오후4시에 가서 허탕치고 건너편 내안에 회전식초밥으로 갔었다는....비쌉니다. ㅡㅡ;

가장 싼 가격은 점심시간 오전11:30분부터 오후3시까지입니다. 평일런치 시간타임없다고 되있는데 90분 타임 주더군요.

오후 3시부터 오후 5:30분까지는 영업장정리중으로 입장이 불가합니다. ^^*

 

 

 

들어가자 마자 한컷! 분위기 산뜻하고 인테리어 상큼하며, 눈치빠른 언니 오빠들이 서빙 깔끔하게 합니다.

 

 

 

 

 

야채샐러드, 스프, 기타요리, 롤, 스시, 사시미, 면, 튀김, 디져트 등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뷔페는 입맛 땡기는 대로 먹는다는거! 스시만 잔뜩 먹고 왔습니다. ^^v

 

 

 

사케.아사히 맥주가 먹고 싶었지만....가격이 ㄷㄷㄷ, 소주와 사이다 먹었습니다. 사이다 클라스로 한잔 나오는군요. ㅋㅎ

 

 

 

 

 

 

 

 

 

 

3명이 가서 9접시 입가십으로 2접시 11접시 먹고왔습니다. 회전초밥집 접시로 한 30접시는 되겠지요?

음....가격대비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다시 한번 들러볼듯 합니다. ^^*

 

 

해맑게 웃고 있는 직원 삼촌....사진 한장 찍어 달라고 해서....찰칵!

전반적으로 손님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수있도록 직원들의 배려가 만족스럽습니다.

빠지는 음식과 빈접시는 바로 바로 처리가 되더군요.

그리고 손님이 많아서 음식회전율?이 좋아 음식이 전반적으로 신선합니다. 괜찮은 점심이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 바르미스시뷔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트레킹[trekking]男子 트레킹[trekking]男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대구에 친척있는데 갈때 한번 들어야 겠내요 ㅋ
    잘보고 갑니다 ㅋ

    2012.10.26 18: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오 분위기 좋은데요 ㅎㅎ
    저도 지나갈때 함 들려보고싶네요

    2012.10.27 00: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가격은 조금 쎄긴한데, 좋아보이네요!

    2012.10.27 00: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열지

    서울 강서구에도 바르미 스시 뷔페 생겼는데 그곳과 이곳은 많이 다른가요? 혹시 아시면...

    2012.11.16 10: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강은령

    어제~딸레미두명과음식먹고장염으로응급실행

    2014.01.28 06: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