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래블 [ travel ]

대구관광정보센터-대구관광정보를 한눈에....2




두류공원내 대구관광정보센터앞에 대구관광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들어놓았다. 이쁜 분수도 더불어....^^*
대구에 관하여....

 


대구의 문화유산....천연기념물 1호가 대구에 있었다니 놀랍네요.


골목투어 아 재미있네요....그런데 연결이 안되는군요.


최근 유행인 올레길....걷기 좋은 길들을 선정하여 개발한 도보여행 코스 [출처] 제주 올레길 | 네이버 백과사전


체험 시리즈입니다. 허브힐즈에도 볼거리가 많을것 같습니다. 나비생태원도 있네요.


대구의 명물거리들과 축제를 소개했습니다.


대구의 예술, 공연문화 및 각종전시회



대구 근교의 산업단지....


대구를 빛낸 인물들....


대구관광 정보센터앞 작은 분수가 무더운 여름날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주네요.
2011 대구방문의 해입니다.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도 앞두고 있습니다.
2011.8.27-9.4까지 9일간 대구스타디움에서 남24, 여23종목...총47종목의 경기가 있습니다.
대구 많이들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