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trekking]男子 :: [쿠팡소셜쇼핑]느랏골구이-쿠팡반값으로 생고기 육회 먹고 왔습니다.^^v

미식가 [ 美食家 ]2011. 9. 11. 08:02




오래간만에 쿠팡소셜쇼핑을 하였습니다. 생고기와 육회집 느랏골입니다.
느랏골은 느릅나무골 이라는 의미의 옛 지명[마을이름]으로 느릅나무를 뜻하는 느랏과
마을을 의미하는 골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합성어다 - 오픈사전참조


육회와 생고기를 각 1매씩 구매 하였습니다.


기본 스끼다시입니다. 오뎅탕이 맛이 있어 후르륵 하였네요. ^^*


먼저 생고기입니다. 접시를 옆으로 세워도 고기가 딱 붙어있습니다.
싱싱합니다. 하지만 두께가 너무 얇다는거....^^;


느릅나무물이 건강에 좋다하여 2잔이나 마셨고요.
육회도 맛나게 후르륵 하였습니다. 아 계란이 빠졌군요.^^;

이날은 필자의 몸 컨디션이 별로 안 좋아서....고기맛과 양념장맛을 정확히 평가를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같이간 지인이 별로라는 멘트를 날립니다.
소셜쇼핑이기에 싼맛에 생고기와 육회 한그릇 하였습니다. ^^v


바로 위 친구추천 링크를 타고 회원가입하시면 2천원이 지급됩니다.-이미지 클릭시 쿠팡사이트팝업
회원가입후 필요한 딜이 있으면 구매하시면됩니다.-1일1회 관심지역딜이 문자로 전송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2동 | 느랏골구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트레킹[trekking]男子 트레킹[trekking]男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쿠팡에 별 게 다 있군요..-ㅁ-;;;

    2011.09.11 11: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별애별게 다 잇네요 ㅎㅎ
    잘 보구 갑니다 ㅎ

    2011.09.11 13: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소셜커머스따라 맛집다니는 재미도 쏠쏠하죠.
    옆으로 세워도 안떨어진다니 신기하네요ㅋ

    2011.09.11 14:20 [ ADDR : EDIT/ DEL : REPLY ]
  4. 가끔 쿠폰으로 먹으면 양과 질을 확!! 떨어뜨려서 내주는 식당도 있어서;; (가끔 가다가 블로그 후기로 올라오는 걸 봤어요) 그래서 쿠폰 먼저 제시해야 한다고 적혀있으면 꼭 그런 곳일 것만 같은.. 트레킹 님께서 다녀오신 것은 사진과 똑같군요~ 육회 먹고 싶어요~+_+ 훅훅

    2011.09.12 10: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느랏골 구이, 한번 들려 봐야 겠습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2011.09.12 1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쿠폰상품(음식)도 정품과 차이 없는 거죠? 육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육회를 너무 좋아하시더군요.^^
    휴일은 잘 보내고 계시지요?

    2011.09.12 22: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크아.. 입에서 살살 녹을것 같은 육회이네요^^
    남은 추석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2011.09.13 0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아직 아침도 못먹고 점심도 못먹었는데. ㅠㅠ

    2011.09.13 10: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건지셨군요 ㅋㅋㅋㅋㅋ

    그런데...생고기는....저..정말 생으로 먹는건가요? ^^;;;;;;;;

    저는 입맛이 촌스러워서........그저 구경만 한다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2011.09.14 09: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ㅎㅎ 육회를 반값으로 먹는다니,,
    맛이 별로라도 한 번 가보고 싶은데요 ㅎㅎ

    2011.09.14 10: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오, 육회,,,너무 땡기네요! 소셜커머스도 이런거 보면 참 좋은거 같아요 ! ㅎㅎ

    2011.09.15 09: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고기가 싱싱해 보이네요.
    느랏골 구이, 한번 들려 보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2011.09.16 20: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연휴 잘 보내셨죠?^^

    요즘 소셜이 좀 죽어간다는데 그래도 쓸만한 거 한번씩 올라오는거 같아요^^

    육회는 좀 맛나 보이는데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2011.09.17 09: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오늘도 잠시 다녀간답니다~ ^^

    2011.09.17 12: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육회 저도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2011.09.17 18: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저도쿠팡자주 사용하는데 ㅠㅠ 정말좋조 ㅎㅎ 맛있겟어요

    2011.09.26 13: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 소셜쇼핑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곳입니다.
      티몬, 위메프, 그루폰, 쿠팡....중에
      대구가 10개 이상 올라오는데는 쿠팡이 유일하죠?
      개인적으로 여러가지면에서 제일 높은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2011.09.27 12:34 신고 [ ADDR : EDIT/ DEL ]
  17. 신난다 웅킥킥

    저도 친구랑 다음주 화요일에 가기로 했는데요.
    육회하나 생고기 하나 쿠팡에서 샀는데요.
    여자들이 가는데 2명 먹으면 적나요????
    사실 육회가 처음이라서.....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가지고 질문남깁니다

    2011.10.09 23:18 [ ADDR : EDIT/ DEL : REPLY ]
    • ^^* 남자 2명이 먹고왔습니다.
      고기가 180g씩이라서 식사대용으론 약간 부족한듯합니다.
      안주거리 정도로 생각하셔야하고요.
      맛으로치면 육회가 생고기보다 나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기질은 생고기가 월등하답니다.
      맛나게 드시고 오세요. 쿠팡이라고 미리 이야기 안하셔도 됩니다.

      2011.10.09 23:35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