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trekking]男子 :: [대구맛집]수성구에 만촌 소문난 국밥이라....

미식가 [ 美食家 ]2011. 10. 28. 06:30




오며 가며 보았던 만촌소문난국밥입니다. 여기에 국밥집이 있다는걸 안지는 10수년이 넘습니다.
동원초등학교에서 수성구청방향 첫사거리 지나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맛집으로 나름 인정받고 있는 국밥집이었고,
지인도 이집에서 몇번 식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 방문을 하였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여느 국밥집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트레킹남자의 단 하나 내세울수있는.... 상세한 원샷입니다. ^^v


네번째 사진은 같이간 베프가 꼭 찍으라해서 찍어올립니다.
아 이집은 돼지국밥은 밥이 말아져서나온다네요. 위 국밥은 따로국밥입니다.
만촌소문난국밥인데....돼지국밥을 많이 먹는 저로서는 평법하군요. ^^;

제 기준으로 최고의 돼지국밥은
1. 끓는 뚝배기에 나와야합니다. - 펄펄끓는 국밥이 희안하게 더 맛이 있습니다.
2. 적당한 돼지비계와고기, 내장, 당면이 들어 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
3. 돼지국밥에 들깨가루? - 개인적으로 들깨가루를 좋아하지만, 돼지국밥집에는 잘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대구 최고의 돼지국밥집입니다. 언제까지나 트레킹남자의 기준입니다.



P.S. 오늘은 김찌찌개가 땡겨서 명동식당을 찾았습니다.
헐! 제 블로그를 보고 손님이 좀 찾아온 모양입니다. 서비스로 한상 받고 왔습니다.
계산을 하려했으나 세종대왕지폐가 반으로 잘라지는 밀고 당기기후에 결국은 그냥 나왔습니다.
혼자 특김치찌게와 밥 2그릇을 게눈감추듯 먹고 나왔습니다.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밥한그릇 먹고 찍은 사진입니다. 디져트?로 박카스까지 한병.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2동 | 만촌소문난국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트레킹[trekking]男子 트레킹[trekking]男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알 수 없는 사용자

    한입넣고 고추를 막우면 예술이겠어요^^ 배고파지는 아침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1.10.28 09:19 [ ADDR : EDIT/ DEL : REPLY ]
  2.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면 생각나는 국밥이네요~~
    김치찌개 먹고 후식으로 박카스 제격인데요?ㅋㅋ

    2011.10.28 09: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국물이 진해보여요 ㅎㅎ

    2011.10.28 10: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어제 과음을 했더니, 국밥이,,,무지하게 땡기네요^^ 좋은 주말 되세요 !

    2011.10.28 11: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국밥집으로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
    속이 다 풀리겠습니다.~ ^^ 해장으로도 그만일듯요 ~ ^^
    즐겁고 활기찬 주말보내세요 ~ ^^

    2011.10.28 13: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국밥에 대하여 나름의 철학 도 가지고 계신구요ㅋ
    재미있게 잘 보고갑니다~

    2011.10.28 14: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소문타고 한 번 가봐야겠는데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2011.10.28 15: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내가 돼지 고기 거의 한 시간에서 여러 가지 조리법에 대한 정보를 검색되었습니다 때문에이 기사를 찾았다고되어 정말 기뻐요. 당신은 많은 실제로, 읽기와 나에게 나는이 질문에 대한 많은 새로운 유용한 정보를 발견했습니다이 입력 도왔습니다. 음, 확실히 귀하의 웹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앞으로이 같은 다른 유용하고 자세한 게시물을 기다립니다.

    2011.10.28 16:29 [ ADDR : EDIT/ DEL : REPLY ]
  9. 비밀댓글입니다

    2011.10.28 17:09 [ ADDR : EDIT/ DEL : REPLY ]
  10. 지금 밥을 못 먹고 있는데, 미치도록 괴롭습니다. ㅠㅠ
    엄청 맛있겠어요..

    2011.10.28 17: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되지국밥 오랜만에 봅니다..먹고 싶네요..
    좋은정보 잘얻어 갑니다..

    2011.10.28 21: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히힛. 디져트도 특이하네요. ^^
    당면 들어가면 괜히 더 맛있다는 사실에 공감합니다. ^^

    2011.10.29 00: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알 수 없는 사용자

    훔.......정말....혼자 다드신거예요? 특김치찌개랑 밥두공기요? ㅋㅋ다이어트 하셔야지요 ㅋㅋㅋㅋㅋ




    박카스.....갑자기 먹고싶네요...^^

    2011.10.30 07:46 [ ADDR : EDIT/ DEL : REPLY ]
  14. 오오~ 맛있어 보이네요. :)
    저도 먹고 싶습니다. ㅠㅠ

    2011.10.30 23: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아..비올거 같은 하늘…따끈하게 ㅠ_ㅠ..현실은 사무실..ㅋㅋㅋ

    2013.07.30 16:26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