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킹 [trekking]

가족건강한마음걷기대회




 

대명동 계대서 7시30분 버스를 탔다 환승을 한번 해야하는데....앗 대구스타디움가네 이버스.

헐 환승이 맞았다. 대구스타디움하고 2km떨어진곳에 내려준다.... ㅋㅋㅋ

 

2011년 5월 1일 (일) 09:00 대구스타디움(동편광장)

 

 

출발! 고고고!  걷기대회 전 행사가 많았다. 09시58분 출발이다.

 

 

동편광장-경기장네거리-관계삼거리-대덕마을터널-연호네거리....

 

 

가천마을 삼거리-고모역-고모로정상-싸이클경기장....

우어 식사시간이다. 음 고디국하고 김치, 파김치, 마늘고추장아찌.

너무 배가 고파 밥 한그릇 다먹고, 밥알 동동 뜬 동동주 한잔하고....

앗 사진....ㅋㅋㅋ 반찬사진만 찍었다. ㅎ

 

 

영남제일관문-곽재우동상....

 

 

동촌유원지-동촌구름다리-아양폭포-아양교다리지나-동촌구름다리밑....

 

 

화랑교지나-잔디밭뚝길-농구장....이길 아양교부터 현재가 우방강촌마을이다.

반야월 율하지구까지 연결되 있더라....ㅋ

 

 

시설공단다리밑-시설공단-율하공원....

 

 

오늘 출발전 생수-식사,생수-생수-빵,음료,생수-빵,생수

식사1. 생수5. 빵2. 음료1. 지급됬다. 출발전 사간 뽀빠이시금치다. 5군수사뒷길서 얌얌.

아 생수는 3통 먹었다.

오늘 황사로 인해 마스크도 했었지만 물을 많이 마셔주었다....ㅎ

 

 

박주영축구장-가천잠수교-가천역지하도-가천동-5군수사뒷길-고산농협건너편삼거리....

 

 

월드컵삼거리-수성IC-경기장네거리....

 

 

수변공원삼거리-동편광장....14시50분경 도착. 약 4시간 50분에 걸친 걷기대회였다.

  

 

동편광장 야외무대, 안내지도(코스가 중복기록되어있고, 25km코스가 30km로 기재되있다.???),

기념품, 완보증, 번호(도장3개 쾅쾅쾅!)

 

과거 특수부대? 40km행군이후 최고로 많이 걸은것 같다.

킨샌달에 등산양말을 신었었는데....아뿔사 약지발톱이 중간발가락을 긁어 먹었네요....ㅋ

생각은 했었는데 깍지못했었다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걷기대회였으며, 본인 스스로도 많이 대견해함....ㅎ

집으로 오는길....남부경찰서에서 내렸는데....

뜨헐 계명전문대(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가는 버스가 없다....

또 1km걸었다....토탈 28km걸은 하루다.... 만족한다. 행복하다. 감사하다. ^^*

 

다음손가락 꼬옥 눌러 줘봐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