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情報 ] 게시판

[파인디지털] 파인뷰 CR-200HD 블랙박스


 

 

소나타YF 2012년식 택시를 작년 10월에 구입하고 한달만에 주차테러만 2번 당했습니다. ㅡㅡ;

현대포인트를 열심히 모아 아이나비 BLACK CLAIR를 구입하려했으나

자동주차모드가 안되는 관계로 파인디지털 파인뷰로 신세계몰에서 질렀습니다.

 

출시가격 275,000원....가격의 압박에 마음에 드는 블박을 찾지 못하고 있다가 CR-300HD가 나오면서 가격이 많이 착해졌습니다.

5월29일. 189,000에 현대카드 청구할인 7%+M포인트 10,000원 해서 165,770원에 구입했습니다.

현재 신세계몰 186,200에 청구할인 7%+모바일할인 5%+M포인트 10,000입니다.

 

5월달보다 5% 추가할인 + MP3가 사은품으로 더 나오는군요. 아이고 배야!

 

 

 

추가로 파인뷰 전용 상시전원을 구입하였으나, 사은품으로 상시전원이 따라 왔습니다.

파인뷰 블박 전용 상시전원은 튼실한 퍼펙트파워제품이었고, 사은품 상시전원은 아몬제품이었습니다.

시거잭있는것이 거추장스러워 사은품을 설치하고 파인뷰 전용 상시전원은 눈물의 땡처리를....

 

트랜센드정품 microSDHC/SD카드Class10 32GB(12년1월출시)를 28,510에 추가 구입하였는데, 지금은 가격이 많이 올랐군요.

기본메모리 8GB Class10도 트랜센드제품이었고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배선정리는 YF소나타기준 좌측 A필러를 띁어내고 선정리를 합니다. 윗쪽을 잡고 시원하게 당겨주시면됩니다.

플라스틱 나사가 부숴질수도 있으나 선정리를 하려면 뜯어야됩니다.

좌측 A필러안에 블박상시전원선과 네비DMB선이 정리되어있고 우측 A필러안에 블박과 네비를 연결하는 비디오선이 정리되어있답니다.

 

설치를 끝내고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제대로 안되는 불상사가 발생했습니다.

맨 마지막 사진에 좌측상단에 접지를 해놓게 보이실겁니다. 처음에 페인트칠되있는 나사에 접지를 했더니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되었습니다. 이것때문에 삽질 많이 했습니다. ^^;

 

상시전원연결은 비상등, 실내등, 도어락등이 있는데 저는 실내등에 연결했습니다.

 

총평(10점만점기준) : 디자인이나 제품완성도 8점 / 주간영상 8점 야간영상 6점 / 시야각 8점

회전하여 실내촬영 6점-전원선과 비디오선이 회전방해 현상발생 / 제품 사용 편이성 8점-사진.동영상 촬영용이

충격감지.동작감지 8점....현존하는 블랙박스중 상위클라스 레벨임에는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 신세계몰 링크입니다.~

 

PS. 파인뷰 블랙박스가 DMB전파에 영향을 줍니다. 알고 있었지만 정말 그렇습니다.

 

 

노이즈필터 TDK정품 페라이트코어 영상,음성,전원,통신용 노이즈제거 7m용입니다. 옥션에 개당 1천원합니다.

개인적 기준으로 조금의? 효과 있습니다.

 

PS2.그래도 DMB수신이 약해서 파인뷰에 메일을 넣었습니다.

 

발신/파인뷰 CR-200HD 와 파인드라이브IQ700

파인뷰 CR-200HD 와 파인드라이브IQ70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DMB수신기능이 확 떨어져....페라이트코어도 장착해봤지만, 수신기능이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http://trekkingman.tistory.com/222
2.파인뷰측에서도 이러한 상황을 파악하고 있을텐데요? (블랙박스전원을 안넣으면 DMB수신 좋습니다.)
원인과 해결방안은 있나요?
3.만약 해결방안이 없다면....어떤식으로 처리해주실건가요?
CR-300HD에서 이문제 해결됬다면, 환불후 갈아타고 싶습니다.
신속한 답변, 처리바랍니다.

 

수신/안녕하세요 파인뷰 입니다.
사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노이즈필터 장착하여 상시전원 연결하였는데도
수신이 저하가 되신다면. 불편하지겠지만.
상시전원이 아닌 일반 시가전원케이블 연결후 확인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네비게이션 과 블랙박스 거리가 30CM정도가 되는지도 확인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와 같은 조건에 하였는데도 나타나신다면.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주소로 우체국택배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세요.
우체국택배 이용이 어려우시면 타 택배 이용하셔도 무관합니다.
제품을 보내주시면 점검하여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빠른 처리를 위하여 보내주실 때 간단한 불량 내역 함께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인서비스 고객지원 / 파인서비스 담당자
Tel.1588-6945
Email.finevu-cs@finedigital.com
Homepage. www.fine-drive.com | www.finevu.com 
우)462-725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513-15 선택시티 603호
파인뷰 고객만족센터 택배 A/S팀

 

결론/시가전원케이블연결후 DMB수신율 엄청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상시전원전선과 DMB수신전선이 퓨즈박스안에 겹쳐있는 상태에서 간격을 조금 두었더니,

DMB수신안테나가 5개중 4개가 뜨는군요....파인뷰 블랙박스의 문제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