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trekking]男子 :: [대구맛집]다사 낙동강산오리.낙동생오리. 오리고기의 전설?

미식가 [ 美食家 ]2012. 9. 9. 10:12


 

 

 

다사에 위치하고 있는 낙동생오리입니다. 낙동강산오리에서 낙동생오리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아마도 트레킹남자가 제일 처음 오리고기를 접한곳인것 같습니다.

 

 

^^* 최근에 가격이 오른 모양입니다.  오리고기도 뒷고기가 있다는 말이 있더군요.

싼가격의 오리고기는 질기니 생오리보다는 주물럭이 좋습니다.~ 낙동생오리에서는 참숯불구이 생오리를 주문합니다.

 

 

 

낙동생오리 한마리가 참숯불석쇠에 한판놓고 또 한판정도 됩니다. 어른 3명 알라 1명이 한마리 먹은듯합니다. 더먹었나?

아무튼 고기도 실하고 양도 실합니다. 아 때깔 좋습니다.

 

 

 

 

 

메인메뉴가 훌륭한 집은 밑반찬이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부추무침과 오이지.물김치의 내공은 엄청납니다.

물김치가 너무 맛있어 돈준다고 포장을 부탁해도 불가입니다. 부추무침.오이지.물김치는 영업기밀입니다. ㅋㅎ

 

 

 

오리고기가 익어가고 시원한 맥주가 놓여있는 아름다운 식탁입니다. ^^v 다시봐도 멋지네요.

 

 

 

 

 

아침식사후 하는 포스팅인데....급 배가 또 고파집니다.

다사죽곡에 위치하고 있고 재개발로 인해 찾아가는데 한번 뺑뺑이 돌았습니다.

Tel. 053-583-5292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194-2번지 여기가 대구본점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 낙동강산오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트레킹[trekking]男子 트레킹[trekking]男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소주한잔 생각나네요..~

    2012.09.14 06: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