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trekking]男子 :: [쿠팡소셜쇼핑]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콤보 3천냥!

미식가 [ 美食家 ]2011. 6. 18. 14:48



 


 

요즘 소셜쇼핑이 난리다. 모소셜에서 10억 상금을 걸었다고도 하고....
모소셜대표는 회원 일인당 5천원까지 지원을 해주는것이 가능하다고 하고.
바야흐로 현재는 소셜쇼핑사이트가 대세인것같다.....P2P사이트, 소셜쇼핑 아직도 인터넷은 골드러시인것같다.

각설하고 필자는 쿠팡과 아무런 상관은 없는 사람이다.
다만 최근에 쿠팡에서 홈플러스상품권 일만원권을 오천원에 구매했고,
삽겹살3인분, 갈비살3인분 쿠폰을 18000원에 구매해 놓았다.

처음 소셜에 실망도 했지만, 쿠팡이 나에게 준 소소한 기쁨이 다시 지름신을 부른다.
쿠팡의 기획력과 추진력....마케팅전략은 가히 소셜의 톱인것같다. 봐라 3번이나 구매했지 않은가?
이따만큼의 푸싱이 가능한것이 소셜수수료가 18-20프로이다(카드수수료포함).

물론 50프로할인에 20프로 수수료(매출기준10프로)를, 총60프로의 할인부분은 자영업자의 몫이다.
하하하 가격을 올려 소셜에 올리는 경우도 있더라. ^^*
하지만 대기업이나 인지도있는 제품도 이런식일까? 아닐것이다. 소셜업체서도 출혈을 감수할것이다.

결론은 광고와 홍보, 매출이라는 토끼를 잡으려고 엄청난 할인을 자영업자들이 감수하고 있는것이다.
박리다매일수도 있지만.... 뭐 갑론을박하실건 없습니다. 저 개인적 사견입니다. ^^;
이야기가 길어졌네요....삼천원짜리 한우 햄버거입니다. ^^*


아 커팅을 안해와서 먹다가 찍은거 불쾌해 하실까바 사진 안올렸습니다.
양은 많습니다. 불고기버거 먹고 나면 2프로 부족함을 느끼는데, 이놈은 배가 부르네요.
조오기 한우고기 밑에는 오이피클이 세팅되있습니다.

꼭 필요한 쇼핑만해서 지름신 강림하지 않으시길....기원드립니다. !!!!


Posted by 트레킹[trekking]男子 트레킹[trekking]男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