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래블 [ travel ]

[Jeju island story] 제주도 3박 4일 가족여행 3일차


 

 

하! 요즘 한달에 1개씩 글을 올리네요. 귀차니즘. 게으르즘의 극을 달리는군요....^^;

천진난만.순진무구! 아이들의 동영상을 한번 되새김질하고 하하핫! 웃으며 글질을 합니다.

 

 

대충 아침에 요기를 한거같은데 기억이 가물 가물....

소인국 테마파크~ 생각보다 재미있는곳이었습니다. 여행후 남는건 사진뿐이라는데. 재미있는 사진을 많이 찍을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가족들이 사진찍고 이야기꽃을 피우며 재미나게 산책을 한곳입니다.

세계 유명 명소는 다 축소해놓은듯 합니다. 재미있는 동네입니다.

 

 

추억에 거리인가요? 소인국테마파크 안에 있는 2-30년전 거리를 만들어놨습니다.

아이들은 타임머신타고 과거로 간 기분이겠죠? ^^*

 

 

다음 코스로 점보 빌리지!~

요놈들은 가격이 ㄷㄷㄷ한지라 사진만 한컷찍고 말았습니다. ㅡㅡㅋ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입니다. 준비물은 바나나와 천원짜리입니다. 앞자석에서 보시려면 필요합니다.

바나나는 안에서도 팔지만 밖에서 사가시는게 경제적입니다. 코끼리 침이 좀 튑니다. ㅋㅎ

 

 

아! 경상도 사투리~ 한개만 조라....씩씩한 우리동생 두장씩 막 날림....

퍼시픽랜드.점보빌리지.세계자동차박물관.소인국은 옥션등 인터넷에서 티켓예매를 해가야합니다.

현지보다 엄청 쌉니다. 어른8명 아이4명이 4군데 입장료 28만원 들었습니다.

 

 

 

 

욕심내서 대자 절대 드시지마세요. 씨름 선수라면 가능합니다. 수육 안먹으면 가능합니다.

사람수대로 대자시키고 수육4개에 GG치고 왔습니다. 배가 고파 욕심이 너무 앞섰네요.

산방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864-3번지 064-794-2165 제주소방서옆 분점도 있습니다. 

 

 

 

 

용머리해안과 산방산! 그리고 천지연 폭포 앞에 있던 제주7대 자연경관 안내 플래카드!

한라산. 성산일출봉. 우도. 천지연폭포. 주상절리대. 용머리해안. 용두암....

 

 

 

 

 

천지연폭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지동에 있는 길이22M 넓이 12M 깊이20M의 폭포.

담팔수와 계곡, 무태장어서식지가 천연기념물 163호, 379호, 27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2천원, 어린이.청소년.군인 1천원입니다. ^^v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자연하천으로 하천과 바다가 만나는 지점에 형성되어 있는 쇠소깍 끝 바닷가입니다. 제주도 돌.돌.돌.

3개 5천원하던데 사고나니 다른곳에서 한개 1천원 하더이다....

 

 

 

 

삼원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282번지 064-738-1077

서서히 생선에 지쳐갈무렵.....친절했었고 갈치 살아있었고 직접 농사지었다는 천해향 한봉지 넣어 준 식당입니다. ㅎ

 

 

 

홈플러스에서 한병에 2천원하는 세계맥주에 빠져 이틀동안 푹빠졌었네요.

제주도에서 한라봉과 맥주는 홈플러스가 진리라는....^^*